JEWELRY MUSEUM MAY&LEE JOIN US SNS LOGIN

MAGAZINE

제목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 상견례 선물 천연석 브로치 제안

작성자 BY.메이앤리(ip:14.52.17.230)

조회 1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는 웨딩밴드 준비하는 고객들이 양가 부모님 상견례 선물로 천연석 브로치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특히, 메이앤리의 석영류의 보석인 천연 로즈쿼츠(rose quartz)와 천연 칼세도니(chalcedony)가 문의가 많다는 설명이다. 




조건없는 무한한 사랑을 의미하는 연한 분홍빛의 로즈쿼츠(rose quartz)는 예로부터 마음을 정화시키며 힐링의 효과가 있다고 믿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석이다. 은은한 컬러가 매력적이며 우아하여 다양한 컬러의 한복에도 잘 어울리며 데일리로 멋스럽게 착용해도 좋다.

 

천연 칼세도니가 세팅 된 브로치 또한 푸른 바다와 같은 컬러로 사람의 마음을 안정시켜 삶을 건강하고 활력있게 만들어 준다는 설이 있으며 로즈쿼츠는 신부측, 칼세도니는 신랑측으로 선물하여 마음을 전달한다고 한다.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 차정희 부대표는 “브로치 꽃잎의 세 개는 완성의 의미를 담고 있다. 1과 2가 만나 합친 3이라는 숫자는 생명의 탄생을 의미하기도 하고 둘이 만나 비로소 완성되는 합을 뜻하기도 한다. 결혼을 앞두고 양가 부모님께 무한한 믿음과 감사의 의미로 좋은 상견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는 예물주얼리 전문 브랜드로 60년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첨부파일 썸네일_2.jpg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